(주)디지베이스, Zixi의 한국의 공식 총판 계약 체결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9-08-09 16:49
조회
807

(주)디지베이스는 지난 6일 모든 IP 네트워크를 통한 고품질의 라이브 방송 비디오 전달을 제공하는 업계 선두주자인 Zixi의 공식 총판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미국 매사추세츠(Massachusetts)주에 위치한 Zixi는 2006년에 설립되어 IP를 통한 방송용 고품질의 비디오 전송을 구현하는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기반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전 세계 100 개 이상의 OEM 및 서비스 제공 업체로 성장했으며 매일 1만개 이상의 채널을 통해 전 세계의 유수한 방송사, 기업, OTT 업체, 모바일 서비스 제공 업체 및 500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Zixi의 주요 고객사로는 BBC, FOX, 월트 디즈니, 월스트리트 저널(WSJ), NBC, IBM, Discovery 그리고 아마존 등이 있습니다.

디지베이스의 방성화 이사는 “한국은 우수한 공공 네트워크 인프라를 갖춘 나라다. 그래서 한국의 미디어 산업에서는 기본적으로 높은 비트전송율과 고품질 콘텐츠를 제공이 필요하다. Zixi가 이러한 한국의 요구 환경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이라고 생각한다”며 “Zixi는 타 솔루션 대비 낮은 지연시간으로 공용 네트워크 환경에서 매우 안정적인 플랫폼을 갖추고 있다. 또한 전 세계의 많은 주요 인코더/디코더 제조업체와 미디어 서비스 플랫폼 회사에서는 이미 Zixi를 채택한 점이 IP를 통한 비디오 전송, 모니터링 및 관리 솔루션에 고객이 Zixi를 사용하도록 설득하는 또 다른 강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Zixi의 글로벌 영업 부사장인 Eunice Park은 “디지베이스는 IPTV사업자에서부터 OTT및 지상파 방송에 이르기까지 한국 전역에 뛰어난 고객 기반을 갖고 한국 내 미디어 업계 관련 전문성과 고객만족 서비스로 명성을 쌓은 회사”라며 “우리는 디지베이스가 이 정교한 한국 미디어 시장에서 Zixi의 발자취를 계속 성장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혔습니다.


▶관련기사: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893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