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in
  • About
  • News & Event

News & Event

[EVENT]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페이지 정보

디지베이스  21-10-18 14:16 

본문

안녕하세요.

10월 14일, 디지베이스 홈페이지가 새롭게 문을 열었습니다.

리뉴얼 된 홈페이지는 AWS 미디어서비스 스페셜리스트 파트너로서의 이미지를 부각하고, AWS 클라우드 기반 미디어 솔루션 전문 기업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당사 소개 및 상세 서비스 화면 구성을 바탕으로 정돈된 홈페이지를 지향하였습니다.

모바일 및 태블릿과 같은 다양한 접속 환경을 고려한 반응형 홈페이지로 제작되었을 뿐 아니라 상담 및 견적 문의 폼 (Contact Us) 페이지를 추가하여 홈페이지 방문자에게 더욱 높은 편의를 제공하였고, 다양한 고객 사례를 확인할 수 있는 Case Studies 페이지와 진행 중인 상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는 News & Event 페이지를 통해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분들이 유익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개편되었습니다.

현재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5dabf37bc31ed9970468a76288a9a1ca_1634606531_875.png

 

디지베이스는 미디어 클라우드 전문 "AWS E*******L" 국내 총판 기업

디지베이스 홈페이지: http://digibase.co.kr

이벤트 기간: 2021.10.18(월) ~ 2021.12.31(월)

당첨자 발표: 매주 금요일 개별 모바일 쿠폰 발송(100명 추첨)

이벤트 상품: 커피 기프티콘

이벤트 응모 방법

STEP 1. 새로워진 디지베이스 홈페이지 둘러보기

STEP 2. 빈 칸의 퀴즈 정답을 찾아 Contact Us 폼에 정답 입력하기

STEP 3. 따끈따끈한 커피 기프티콘을 기다리기만 하면 끝!

유의사항

- 해당 이벤트는 디지베이스 사정에 의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정확한 연락처를 기입하시지 않은 경우 이벤트 상품 수령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이벤트 참여 및 당첨자 발표를 위해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가 필수입니다.

국내에서 미디어서비스를 가장 잘 이해하는 저희 디지베이스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보다 유익한 정보를 발신해 나가겠습니다.

새롭게 단장된 홈페이지에 계속하여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